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주)젠피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 아제라’ 공식 론칭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주)젠피아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 아제라(DR AGERA)’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피부 전문가라는 뜻이 내포된 닥터 아제라는 닥터(DR.)와 영원한 젊음이라는 의미인 아제라(AGERA)의 합성어이다.

닥터 아제라는 전 세계 25개국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주)젠피아의 기술력과 피부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병원 시술 및 치료 후의 민감한 피부와 생활 속 각종 공해 스트레스를 받는 피부에 피부보습 및 탄력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 아제라’의 독자적인 주성분인 ‘RN-MIRACLE CELLTM’은 병ㆍ의원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항노화 조성물 특허 물질로서 하고초, 연잎, 율피 발효 조성물과 상황버섯, 가시오가피, 인삼 추출물을 함유하여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첫 론칭에서는 보다 체계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도록 더마 라인과 안티에이징 라인, 모이스처라이징 라인, 모델링 마스크 라인으로 나누어 총 15종의 제품이 담긴 4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주)젠피아 관계자는 “닥터 아제라는 더마 코스메틱 시장 진출을 위해 (주)젠피아에서 오랜 시간 심도 있게 준비한 결과물이며 향후 소비자들의 근본적인 피부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 아제라 제품 확인 및 구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