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소방 방재 기술의 고도화"
오는 8월 '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 열려
'선진 소방 방재 기술의 고도화'를 위한 소방 방재 기술 전문 전시회가 열린다.

오는 8월 15일(수)~17일(금) 사흘간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 FIRE TECH KOREA(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가 그 주인공으로, 소방 방재 관련 신제품과 신기술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마이스포럼 관계자는 "이번 산업전은 국내외 소방 방재 산업 기술 활성화 및 관련 기업간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참여 기업 매출 증대를 목적으로 한다"면서 "또한 관람객들은 소방 방재 관련 신제품과 신기술을 파악할 수 있고, 관련 업종 취업 설명회에도 참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은 △소방 설비·내진 기자재 산업전(특별관)과 △소방 방재 산업 고도화를 위한 방재 시스템 육성 포럼이 동시개최되어 한층 더 풍성한 전시가 될 전망이다.

또한 △소방 방재 기술 선진화를 위한 기술세미나 △소방 방재 학과 재학생 및 청년층을 위한 취업설명회 △소방 방재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 △소방기술사 직무 교육 및 관련 산학연 비즈니스 네트워킹 시간 등을 진행해 소방에 관련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해당 산업전에 부스로 참여하고 싶은 업체는 5월 30일까지(선착순 마감) 신청하면 되며, 관련 문의는 전시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관람객들은 행사 전날인 8월 14일(화) 오후 5시까지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에 있는 초청장을 출력하거나 다운 받아 현장등록 카드와 함께 제출해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