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이지듀, 피부 개선 'DW-EGF 크림' 홈쇼핑 완판 행진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의 병·의원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병원 화장품 부문에서 4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지듀는 상피세포성장인자(EGF) 전문 코스메슈티컬(화장품+의약품) 브랜드로 대웅제약의 연구개발(R&D)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모든 제품에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특허성분 ‘DW-EGF’가 포함돼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DW-EGF는 국내 유일 EGF 품질 검사 기관인 대웅제약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EGF로 인체구조와 같은 성분이다. 안정성과 활성도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피부 변화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해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 뒤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이지듀 DW-EGF 크림’은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도 매진됐다. 이지듀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이지듀는 사용 후 만족도가 높았던 소비자의 입소문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듀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 닥터스킨케어에서 이지듀 베스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MTS 시술 원리에 착안한 신제품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