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무보증 렌터카 및 신차구매 컨설팅까지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및 비교견적 사이트 ‘스마트다이렉트카’는 매월 인기차종 핫딜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중 판매 1위로 유명한 곳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20여개의 렌터사와 캐피탈사 등 전 오토리스, 장기렌터카 상품 취급업체와 제휴된 곳이며 정확한 판매량을 집계하여 장기렌탈사와 협의 후 선정된다.

장기렌트카 상품은 취등록세, 자동차 세금, 보험료 등이 월 렌탈료에 포함되어 있어 따로 납부가 필요 없어 고객 입장에서는 차량 유지에 드는 부담을 훨씬 줄일 수 있다. 나이 만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고 최대 60개월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계약 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만기 시 인수나 반납 또한 선택이 가능하다.

평소 신차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를 눈 여겨 보고 있었다면 매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핫딜 차량이 비용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매월 진행되는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핫딜 상품은 댓수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을 당부했다.

이번 핫딜 장기렌트카 서비스는 무보증이 가능해 (제네시스 EQ900 등) 대형세단 이나 수입차 렌트 시에도 유리하다. 어설픈 중고차 구입보다 이율이 낮게 측정된 핫딜 상품이 오히려 더 유리하다는 게 업체 쪽의 의견이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스마트다이렉트카 측은 “같은 차종도 각 업체마다 견적이 다르기에 선택이 어려운데 타 사이트에서 견적을 받은 소비자들도 ‘스마트다이렉트카’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선택하고 있다”며, “롯데 신차장기렌트카를 비롯해 AJ렌터카, 레드캡렌터카, 신한카드,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신한카드장기렌트카, KT롯데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 20개가 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와 더불어 일반 개인 고객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이번 All-in-one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프로그램은 초기비용 부담이 없는 보증금 없는(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이 주를 이을 전망으로, 특판 할인에 맞게 각 렌트카별 프로모션 비교를 통해 가장 유리한 장기렌트 및 신차리스 이용방법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1월 현재 스마트다이렉트카에서 핫딜가로 제공하고 있는 차량은 G80, G70, EQ900등의 제네시스장기렌트 시리즈와 중대형 그랜져IG(하이브리드) 장기렌트, K7 SUV 쪽은 더뉴쏘렌토, 올뉴카니발, 모하비, QM3, 티볼리에어, 아머 장기렌트 경차로는 올뉴모닝, 레이, 스파크 등이 있다. LPG 차량으로는 SM6장기렌트, LF쏘나타뉴라이즈, k5 장기렌트 등의 국산차 중형세단이 있다.

그 중 인기가 좋아 조기 소진이 예상되는 차량은 국산차 SUV(올뉴카니발,더뉴쏘렌토)장기렌트, 준중형차(아반떼AD,K3)장기렌트, 수입차장기렌트카(BMW520d,벤츠E300,포드익스플로러)가 인기가 많아 구매를 원한다면 서둘러야 된다고 덧붙였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 마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등 전국에 지사를 두고 있어 고객이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 카매니져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1:1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을 하고 있으며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증금 없는(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오토리스 비용, 가격, 비교견적 개인, 법인장기렌트카 등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스마트다이렉트카’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