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사이트 12월 ‘무보증렌터카’ 선언
신차 장기렌트카 및 개인리스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 중인 아이젠카가 연중 쉬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실시간 차량 가격비교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편리함을 제공할 전망이다. 비용은 무료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아이젠카 홈페이지에 들어가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장기렌트/리스 비교견적’란에 몇 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문자나 카카오톡, 이메일을 통해 견적을 받을 수 있다.

투싼 장기렌트, QM3 장기렌트, 티볼리 장기렌트, 티볼리 아머 장기렌트, 올뉴카니발 장기렌트, SM5 장기렌트, SM6 장기렌트, 그랜저 IG 장기렌트, 스팅어 장기렌트,등 최근 들어 차주들의 선호도가 높은 국내외 차량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가격대 또한 20만원대부터 그 이상까지 폭넓다.

아이젠카는 단순 견적뿐만 아니라 추가로 궁금한 사항을 메모로 남기면 원하는 내용을 원스톱으로 안내해 준다. 굳이 발품, 손품을 팔지 않고도 편안하게 소요 견적을 알려준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주목된다.

이와 관련 아이젠카는 국내 메인 렌터카 회사와 캐피탈사와 제휴를 맺고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견적을 내는 것이 장점이다. 그만큼 서비스의 질과 신뢰도가 높다.

맘에 드는 견적서를 제출하면 빠른 시일 내 차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용 중 보험료나 정비료 같이 차량 유지에 드는 부가적인 비용이 거의 없다. 무보증금(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에 사용 후 다음 달부터 비용이 청구되는 시스템이어서 초기에 목돈을 필요치 않는다.

계약 기간은 최소24개월부터 최장 60개월 중 선택하면 되고, 기간 만료 후에는 차량 반납 혹은 인수 중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부분도 매력적이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12월 프로모션 기간을 활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신차 장기렌트가 가능하다”며 “연료 타입도 가솔린, 디젤, LPG, 하이브리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가 프로모션 차종은 차종은 수입차 디젤 외제차(BMW520D, 벤츠E클래스 E220CDI 장기렌트카)를 비롯해 국산차 경차(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스파크장기렌트), 준중형차(아반떼AD, k3, 크루즈 장기렌트카), 중형차(sm6, 말리부장기렌트, K5, LF소나타뉴라이즈 장기렌트카), 대형차(올뉴K7장기렌트, 그랜져IG장기렌트, g80장기렌트), SUV(스토닉장기렌트, 산타페DM ,투싼장기렌트, 올뉴쏘렌토, 스포티지장기렌트, 올뉴카니발 장기렌트카, 스타렉스 장기렌트) 등이 해당된다.

수입차 장기렌트카로는 BMW (320d,520d) 벤츠장기렌트(C클래스220d,신형E클래스220d,300) 재규어장기렌트카(XF, XJ, XE), 랜드로버(디스커버리5, 레인지로버스포츠, 벨라, 이보크장기렌트) 등이 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가격, 비용, 승계, 조건, 개인장기렌트카 및 차량리스, 자동차리스차량, 장기렌트카 견적, 법인차량리스 및 렌트, 수입자동차리스 대한 문의를 받을 수 있다.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부분은 상주 중인 전문 카 매니저와 1:1 무료 상담을 받아보길 바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