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트남 호치민, 기업진출 및 부동산 투자 개발 연수단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FTA 체결 등을 통해 글로벌 생산 및 수출기지로 급부상한 베트남이 2015년 7월 주택법을 개정함으로써 통해 또한번 외국인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한국경제신문은 베트남 진출 희망기업, 해외 부동산투자 및 개발에 관심 있는 건설부동산, 자산운용 관련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베트남 호치민 투자개발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8년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운영하는 이 연수과정은 부동산 투자환경과 시장동향 정보를 수집하고, 외국인 투자 관련 법률 및 세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연수프로그램에서는 기업진출 및 베트남 현지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연수 이후에도 후속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업체를 중심으로 섭외하고 현장 책임자로부터 연수단의 요구에 따른 브리핑과 현장견학 그리고 질의응답을 별도의 시간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아니라, 현지투자에 필요한 정책, 제도, 자금조달, 투자 후 관리방안 등을 원스톱으로 습득하고 현지의 투자상황을 보다 다각도로 조망할 수 있도록 KOTRA, 신한베트남은행, N.H.O(National Housing Organization), CBRE베트남 등 다수의 전문 조직을 방문하는 것이 이 연수의 차별화 포인트다.

    14위 인구대국, 평균연령 31세의 젊은 나라, 베트남에 대한 정확한 투자정보를 찾기 위한 이 연수프로그램의 참가비는 198만원이지만, 12월 31일까지 입금할 경우에는 180만원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http://ac.hankyung.com) 또는 전화(02-360-4881)로 신청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서울 재개발 86곳 새로 지정…싸다고 '덜컥' 잡지마세요

      서울의 주요 주택 공급원인 재개발 초기 단계 사업장이 잇달아 나오고 있다. 재개발 구역이 최근 3년간 네 배 가까이 증가하면서 투자자의 관심도 정비구역 지정과 추진위원회 승인 단계 물건으로 옮겨가고 있다. 초기 정비...

    2. 2

      용인 수지 집값 질주…창원 성산구 이례적 '톱5'

      지난주(2~8일) 전국 시·군·구 중에서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였다. 1주일 새 0.42% 상승하며 4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서울 동작구(0.37%)와 성...

    3. 3

      분양가상한제 적용…올해 서울 '로또 청약' 잇따라

      올해 서울에서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시세 차익이 큰 ‘로또 청약’ 단지가 잇따를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끈다.1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에서만 2500여 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서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