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리조트 마카오, 11월 11일 광군절 대규모 프로모션
마카오를 대표하는 거대 호텔단지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11월 11일 광군절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중화권에서는 11월 11일을 솔로들을 위한 광군절이라고 따로 지칭하며, 솔로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유명 쇼핑몰과 호텔, 관광업계에서 파격적인 특가 할인을 진행하기 때문에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에 견줄만한 쇼핑 시즌으로 통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이번 광군절 기간 동안 호텔 특가 할인을 비롯해 뷔페, 기프트백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an Macao), 파리지앵 마카오(The Parisian Macao)를 필두로 코타이 스트립 건너편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Sheraton Grand Macao), 홀리데이인 마카오(Holiday Inn Macao), 콘래드 마카오(Conrad Macao), 세인트레지스 마카오(St. Regis Macao) 등 샌즈 코타이 센트럴을 아우르는 대규모 복합 리조트다.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은 스위트룸만 3000실에 이르는 고급 호텔로 곤돌라 체험, 키즈큐브, V GYM,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파리지앵 마카오 호텔’은 마카오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에펠탑과 아쿠아월드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홀리데이인 마카오는 드림웍스를 테마로 아이들과 추억을 쌓기에 좋은 곳으로 마카오 자유여행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콘래드 마카오는 다양한 다이닝, 럭셔리 쇼핑,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화려한 호텔로 유명하다.

한편 호텔 할인 외에 총 1,200명에게 제공되는 기프트 백은 프로모션 행사 당일 시간 당 50개로 수량이 한정되며,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기프트 백은 호텔 컨시어지 예약 후 받은 호텔 ID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약 1,600원 만 추가하면 홍콩마카오를 여행할 수 있는 코타이 1등급 페리 편도 티켓과 점심 뷔페권 중 택일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리 티켓은 호텔 예약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점심 뷔페는 ‘그랜드 오빗’, ‘밤부’, ‘888뷔페’, ‘르 부페’ 등의 뷔페 리스트 중 사전에 선택 예약해서 사용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은 11월 11일(토) 00:00 – 23:59이다. 이를 통한 숙박 가능 시기는 2017년 11월 11일~2018년 3월 31일까지, 추가 혜택 교환 가능 기간 역시 11월 11일~ 2018년 3월 31일까지이다.

이와 관련 ‘샌즈 리조트 마카오’ 측은 “마카오의 고품격, 다채로운 테마의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인데다 뷔페, 기프트백 등 특별한 선물들도 마련되어 있는 만큼 어느 때보다 실속 있는 마카오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라며 "11월 11일 하루동안만 진행되는 예약 프로모션이기에, 내년 3월 말까지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서둘러 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