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건강 지키기, 한국인삼공사 어린이 홍삼 추천
입추가 지나면서 무더워는 한풀 꺾이고 있지만, 면역력 관리가 어려워지는 환절기에 접어들고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평소 생활습관이나 음식을 통해 면역력을 길러 주는 것이 중요한데, 그 중 홍삼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평소 건강을 지키기 위한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표 어린이 홍삼 제품인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의 '홍이장군'은 홍삼과 함께 배농축액의 부드러운 단맛을 더해 홍삼 특유의 진한 맛으로 인한 아이들의 거부감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였고, 간식처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어린이 홍삼 제품이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자녀의 연령에 맞춰 총 3단계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36개월~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춘 용량과 부원료가 제공되기 때문에 자녀의 건강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우리 아이가 먹을 식품인 만큼 어린이 홍삼은 제품의 가공, 생산 등의 품질 관리가 더욱 중요한데, 이를 위해 정관장은 농가와 직접 계약을 맺어 재배부터 수확까지 직접 관리한 100%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290여가지에 달하는 안전성 검사를 7차례에 걸쳐 진행하여 제품의 품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수확철이 되면 전 직원이 수확 현장에 출근, 입회 하에 수확이 이루어지는 등 외부삼 반입 방지 및 신뢰도 높은 제품 생산을 위한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적용, 시행하고 있다.

정관장의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은 정관장 공식몰, 로드샵, 백화점 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