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애니메이션 '매직어드벤처'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만나요
인기 3D 애니메이션 ‘매직어드벤처-더 크리스털 오브 다크(이하 매직어드벤처)’가 12~16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고의 문화 콘텐츠 라이선싱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에서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매직어드벤처의 무한 상상력의 공간을 재현한다.

올해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4년 연속 참여하는 매직어드벤처는 A홀 B-19에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캐릭터와 라이선스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광엔지니어링의 스쿠터백, 누리토이즈의 에이스 인형, 칸가방을 비롯해 경주인견의 아동용 침구세트, 와린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 등 디자인 제품, 이퓨쳐의 영어회화 교제 매직스피킹, 서울문화사의 매직어드벤처 필름북 등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을 판매한다.

매직어드벤처의 잭, 올리비아, 에이스 등 주인공과 함께 찍는 포토존이 마련되며 다양한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하는 퍼레이드도 진행될 예정이다. 입체상영관에서는 3D 애니메이션 ‘매직어드벤처’의 입체영상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매직어드벤처의 공동제작사 ㈜홍당무 관계자는 “매직어드벤처는 지난해 실크로드국제예술제 신광어워드에서 베스트애니메이션시리즈 본상을 수상하는 등 흥미로운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이라며 “참관객들을 위해 매직어드벤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증정하거나 룰렛을 돌려 썬캡, 페이퍼토이 등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정통 판타지 3D 애니메이션 매직어드벤처는 KBS, 교보문고, 이퓨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우리투자파트너스), 센트럴투자파트너스가 투자하고 KOCCA의 가족용 애니메이션 본편 지원과 SBA의 상품화개발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작품으로 KBS1, 투니버스 등을 통해 인기리에 방영중이다.

인기 아이돌 샤이니의 ‘키(Key)’가 부른 OST 음원 ‘Key of Secret’은 유투브 조회수 7만을 넘어섰으며 SM엔터테인먼트가 전 세계 디지털 음원 배급을 담당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