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가입 즉시 이용 가능한 멤버십 상조서비스
(주)대명스테이션은 대명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말 설립됐다. 대표 브랜드인 대명라이프웨이는 대명그룹 인프라를 활용해 상조업계 최초로 가입 즉시 이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하고 시장에 없던 상품을 선보였다. 일단 가입하면 상조서비스를 사용하기 전까지 매월 납입만 하던 기존의 상조서비스 구조를 가입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 상조업의 판도를 바꿨다.

(주)대명스테이션은 지난 37년간 국내레저사업을 선도해온 대명그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범했다. 대명그룹은 대명리조트뿐 아니라 대명투어몰, 대명문화공장, 대명라이프웨이, 대명위드원 등 고객의 삶과 직간접적으로 연관된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다루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 고객의 납입금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설립 인가 및 지휘 감독을 받는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소비자피해보상계약을 체결하고 투명한 납입금 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다.

대명스테이션, 가입 즉시 이용 가능한 멤버십 상조서비스
대명라이프웨이가 상조 업계 최초로 선보인 멤버십서비스는 멤버십 카드 한 장으로 가입 후 5년 동안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대명리조트 패밀리·스위트 객실 우대, 오션월드·스키월드 최대 25~35% 할인, 대명투어몰 여행상품 최대 5~10% 할인, 대명본웨딩 웨딩패키지 최대 5% 할인 등 상조서비스 사용 전에도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