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한소영이 장영남과 찰떡 호흡을 과시해 화제다. 만담콤비를 능가하는 완벽한 쿵짝을 자랑, 매회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눈길을 모으는 것.이 둘의 완벽한 호흡은 지난 22일 방송된 `화려한 유혹` 24회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평소와 달리 시무룩해 보이는 일란(장영남 분)이 신경 쓰인 지은(한소영 분)은, 일란이 죽고 못사는 한우 스테이크를 준비해 곧바로 유혹에 나섰다. 이어, 마음이 살짝 풀어진 일란이 오광(장원영 분)과의 일로 고민상담을 해오자 "똥인지 된장인지는 찍어 먹어봐야 안다.", "혹시 알아요? 된장일지? 그것도 유기농 된장!"이라며 농담반 진담반의 연애코칭까지 해주는 등 `풀코스 위로 서비스`로 일란은 물론,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이와 함께, 일란의 사소한 행동과 말투에도 시시각각 변화하는 지은의 내면을 실감나게 그려낸 한소영의 표정연기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기와 남자를 끊겠다`는 일란의 귀여운 투정에는 `피식`하는 비웃음을, `종소리가 울렸다`는 고민에는 당황한 듯 ‘어리둥절한 표정`을, 조언 아닌 조언을 건넬 때는 ‘장난 섞인 눈빛’를 보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절로 극에 빠져들게 만든 것.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진짜,ㅋㅋ 지은-일란 콤비만 나오면 재미 수치 100% 상승함!! 두 사람 분량 좀 늘려주세요!", "이 씬 왕 꿀잼ㅋㅋㅋㅋ 고기 안 먹는다더니 지은이가 유혹하니까 바로 넘어옴", "역시 일란이가 아무리 도도한 아가씨여도 지은이 말솜씨에 꿈뻑 죽네~ 역시 전담 메이드답다", "종소리가 울렸다니.ㅎㅎ 문어헤드 아저씨랑 일란이 이어지나요? 지은이가 이어줬으면 좋겠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이렇게 한소영이 장영남과의 찰떡호흡을 과시하며 안방에 재미를 선사한 가운데, 앞으로 지은이 일란-오광 사이에서 오작교 역할을 하게 될지, 두 사람의 관계 진전과 함께 그녀의 활약 또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소영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울 서초구 아파트서 초등학교 여학생 추락사…경찰 "자살 추정"
ㆍ`슈가맨` 강성, 결혼 4년 만에 이혼한 이유는?…재산·양육권 분할 보니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아프리카티비 시상식 대상` 로이조, `헉` 소리나는 수입 보니…연봉이 얼마야?
ㆍ남규리, 한뼘 비키니 입고 수영장에 누워…男心 초토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