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이 데뷔 2주년을 기념한 팬미팅을 개최한다. 2016년 1월 16일 `GOT7 ♥ I GOT7 2ND FAN MEETING 꿈과 사랑이 가득한 AMAZING GOT7 WORLD`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2014년 1월 데뷔한 GOT7은 지난 2년간 정규앨범을 포함해 총 7장의 음반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미니앨범 `JUST RIGHT` `MAD`를 비롯해 리패키지 앨범 `MAD Winter Edition`까지 발매하며 그 어느 때보다 알찬 한해를 보냈다. 소속사 측은 “이번 팬미팅은 지난 2년 동안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며 “또한 국내에서 두 번째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첫 번째 팬미팅 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코너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GOT7의 팬미팅 `GOT7 ♥ I GOT7 2ND FAN MEETING 꿈과 사랑이 가득한 AMAZING GOT7 WORLD`는 2016년 1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울 서초구 아파트서 초등학교 여학생 추락사…경찰 "자살 추정"
ㆍ`슈가맨` 강성, 결혼 4년 만에 이혼한 이유는?…재산·양육권 분할 보니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아프리카티비 시상식 대상` 로이조, `헉` 소리나는 수입 보니…연봉이 얼마야?
ㆍ남규리, 한뼘 비키니 입고 수영장에 누워…男心 초토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