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홍철 사과, 내방의 품격, 노홍철, 무한도전

노홍철 사과가 `내 방의 품격`을 통해 전해졌다. 노홍철 사과에 대한 반응은 극과극이다.



노홍철 사과는 17일 tvN `내 방의 품격` 제작발표회에서 나왔다. 노홍철 사과는 미리 예견됐던 일. 하지만 노홍철 사과가 ` 내방의 품격` 제작발표회와 주객전도한 격이 됐다.



노홍철은 "굉장히 떨린다. 많이 걱정도 하고 고민도 했다. 생각을 거듭 할수록 어떤 말로 사과를 드려야 내가 저지른 잘못이 씻기지 않을 것이라는 걸 절실히 느꼈다"라며 "죄송하다는 말밖에는 드릴 말씀이 없다. 괜히 나 때문에 자리가 너무 무거워진 것 같아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노홍철은 `내 방의 품격`과 상관없이 `무한도전` 등을 언급하며 재차 사과했다. 노홍철은 `무한도전`에 대해 "내 복귀는 시청자의 몫이다. 없을 것 같지만, 내 복귀를 원하는 분이 계시다면 가능성을 열어두겠다"고 밝혔다.



노홍철 사과 발언이 이어지자 김준현은 발끈했다. 김준현은 "이럴거면 개인 기자회견을 하지 그랬나. 제작발표회가 아니라 노홍철 기자회견 같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실제로 이날 김준현과 박건형, 오상진 등은 노홍철 사과 기자회견장의 들러리가 됐다.



=노홍철 사과 (사진 tvN)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에스타 차오루, “중국 묘족 출신..희귀템이다” (라디오스타)
ㆍ슈가맨 김현성, 세대초월 `동안외모`…마흔 나이에 아이돌 닮은꼴?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윤석, 한의사 아내 김수경과 `결혼 7년 만에 득남`…오랜 기다림에 `감격 두배`
ㆍ`현정의 틈` 고현정 일기장, 담담히 적은 글 "2년 전 이혼을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