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한 얼굴 라인, ‘이것’을 다스려야 진짜 피부 미인
[뷰티팀] 통통한 볼살이 동안을 만든다는 것도 옛말. 울퉁불퉁 튀어나온 볼살과 턱살은 매끈한 얼굴라인을 망치며 자칫 심술보로까지 보일 수 있다.

최근 미용계에서 불고 있는 ‘자연스러운 동안 얼굴’ 바람은 얼굴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다. 날렵한 턱선 라인이 아니더라도 굴곡 없이 매끄러운 라인이 있다면 충분히 아름다운 선을 뽐낼 수 있다.

이를 위해 윤곽주사, 필러, 물광주사 등 다양한 시술 등으로 라인을 교정하며 외모를 가꾸기도 한다. 하지만 뭉치는 피부와 깊어지는 주름, 점점 넓어지는 얼굴 라인의 해결책은 시술이 아닌 그 아래 위치한 근육층에서 찾아야 한다.

제아무리 리프팅 시술 등 각종 주사 시술과 꾸준한 마사지를 받아도 얼굴 라인에는 큰 변화가 없다면 근본을 제대로 다스리지 못한 탓.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방법으로 라인의 변화를 유도하자.

>> 페이스 라인의 핵심은 ‘림프’ 배농
매끈한 얼굴 라인, ‘이것’을 다스려야 진짜 피부 미인
더 레드클럽의 프리미엄 페이스 테라피는 얼굴 림프 배농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페이스 라인을 가꿔주는 프로그램이다. 림프절과 표정 근육을 자극하여 림프와 혈액순환을 돕고 표정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어 맑은 피부와 또렷한 얼굴라인을 살려주는 것.

통통한 볼살이나 울퉁불퉁한 얼굴라인 교정에 적합한 레드 프리미엄 페이스 테라피는 안면 근육과 근막을 풀어 얼굴라인을 잡아준다. 이는 혈색 개선까지 영향을 미치며 매끈한 얼굴 라인 형성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림프절 마사지는 혈관과 림프선을 확장시키면서 노폐물 배출과 영양 공급이 원활해지고 부종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림프관의 흐름은 얼굴 한가운데와 귀 사이에 존재하는 관자놀이에서 아래턱 쪽으로 이어진다. 이 흐름을 따라 기기 관리를 시작하는데 1분에 약 만 번의 진동이 있는 셀세이퍼 기기로 윤곽을 살려주고 림프 배농을 촉진한다.

>> 페이스 라인 셀프 마사지
매끈한 얼굴 라인, ‘이것’을 다스려야 진짜 피부 미인
근육을 다스리면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귀찮더라도 부지런만 떨면 매일의 케어를 통해 근육 이완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사실.

클렌징을 하거나 크림을 바를 때마다 간단한 마사지를 해주자. 눈가 안쪽과 바깥쪽을 중심으로 림프절 마사지를 해주면 안면 근육이 자극받는다. 안에서 바깥쪽으로 그리고 목에서 겨드랑이 쪽으로 쓸어내려주면 정맥과 림프가 활성화 된다.

엎드려 자거나 턱을 괴는 습관, 한쪽으로만 씹거나 인상을 쓰는 습관 등은 근육을 뭉치게 하고 비대칭적으로 발달시키기 때문에 꼭 피해야 한다. 매일 근육을 풀어주는 것만으로도 얼굴 라인 교정과 매끄러운 라인을 가꿀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자.
(사진출처: 더레드클럽,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
▶ 어깨 위 하얀 가루의 정체, 해결책은?
▶ 숨길수록 악화되는 탈모, 제대로 치료하려면?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찬바람이 불어와, 지금은 수분을 보충할 때! by 아이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