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아이돌 노래자랑` 틴탑, 충청도 대표로 소방차 완벽 변신(사진=티오피미디어)



틴탑이 추석특집 전국 아이돌 노래자랑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며 추석 분위기를 물씬 살렸다.





28일 방송된 KBS2 `전국 아이돌 노래자랑` 본선 무대에 틴탑은 충청도 대표로 참가,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를 부르며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틴탑은 소방차를 떠올리게 하는 단발 가발과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 첫 등장부터 예능감을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았다. 또한 80년대의 원조 아이돌격인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로 부모님 세대부터 십대까지 전 세대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전매 특허인 신나는 퍼포먼스와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추석 분위기를 돋웠다.





또한 이날 틴탑은 니엘 부모님의 고향인 충청도 대표로 참가, 구수한 충청도의 사투리를 구사해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평소 칼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유명한 틴탑은 이날 흥에 겨운 막춤과 칼군무를 동시에 선보였다. 또한 구수하고 시원한 창법으로 `어젯밤이야기`를 불러 추석 연휴에 어울리는 흥을 돋궈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한편 `전국 아이돌 노래자랑`은 송해, 장도연이 진행을 맡고, 송은이, 김숙, 희철, 문희준, 데니안, 천명훈, 태진아, 현숙, 강균성, 서인영이 심사를 맡았다. 소방차의 어젯밤이야기를 열창한 틴탑 외에도 아이돌 60팀이 출연하며 추석 연휴에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성 고대 미생물체 존재하나…나사, 소금물 증거 발견
ㆍ아유미 `마녀사냥` 출연…19금 몸매보니 `수위 대박`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위대한 유산’ 산이, 시한부 판정이 만든 소중한 시간 “고맙습니다”
ㆍ한채아vs제시, 몸매 대결 승자는 누구? "한채아에 한표" 남심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