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가 된 여고생들, 소주 2병 마시게 한 뒤 집단 구타 후 장기밀매까지 모의
악마가 된 여고생들 악마가 된 여고생들
지적 장애인을 감금해 폭행하고 장기매매를 모의한 악마가 된 여고생들이 구속됐다.
20일 수원지검 평택지청은 지적 장애인 남성을 감금하고 폭행한 혐의 등으로 16살 김모 양 등 여고생 2명과 여고 자퇴생 1명, 19살 이모 씨 등 남자 대학생 2명 등 총 5명을 구속 기소했다.
검찰 조사 결과 이들은 지난 4월 지적장애인 20살 송모 씨를 경기도 평택시의 한 모텔로 유인해 감금한 뒤, 김 양과 함께 있는 모습을 촬영해 원조교제 혐의로 신고하겠다며 1000만 원을 요구하고, 송 씨가 거절하자 수 차례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이들은 송 씨에게 성적 학대를 가한 뒤 송 씨가 의식을 잃자 장기매매업자에게 팔아 넘기기로 공모한 것으로 조사돼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특히 이들은 장기매매까지 실제 이뤄질 뻔 했지만 잔혹한 범죄 행각에 죄책감을 느낀 1명이 현장에서 이탈해 경찰에 자수하면서 이튿날 김 양 등이 검거됐다.
이들에게 학대를 받아 온 지적 장애 3급인 송 씨는 전치 12주의 부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상태다.
악마가 된 여고생들, 소주 2병 마시게 한 뒤 집단 구타 후 장기밀매까지 모의
악마가 된 여고생들, 소주 2병 마시게 한 뒤 집단 구타 후 장기밀매까지 모의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북한 기습 총격 도발…"대체 왜 쐈나?" 의혹 증폭
ㆍ북한 사격 실력이 이정도? 포탄 어디로 떨어졌나 봤더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당하고만 있지 않겠다" 북한군 사격 도발에 바로 응징!
ㆍ북한 서부전선 사격 도발에 우리군 "대응 사격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