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효림이 무결점 민낯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토킹미러’ 코너를 통해 서효림이 즉석에서 거침없이 딥클렌징을 하는 것은 물론 팩을 바르는 털털한 모습으로 민낯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 서효림은 그 자리에서 거침 없이 클렌징을 하며 손가락 클렌징 비법을 전수하며 나이를 초월한 투명 피부를 공개, 역대 최고 피부 여배우로 등극했다.



특히 메이크업 전과 후가 똑 같은 놀라운 서효림의 동안 피부는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더불어 평소 도도하고 시크한 인상과는 달리 거침없이 모델링 팩을 바르며 솔직 담백하게 비법을 전수하는 서효림의 모습은 귀여운 그녀의 반전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솔직한 비법 공개와 시연으로 방송 직후 서효림의 피부 비법 또한 화제를 이루고 있다. 무엇보다 마시고 바를 수 있는 저렴하고도 건강한 비법인 ‘우엉팩’은 20-30대 여성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



이에 누리꾼들은 ‘서효림 쌩얼 대박! 핏줄까지 비치는 듯!’, ‘털털하게 팩바르고 클렌징하는데 이미지가 확 달라 보임’, ‘방송 보면서 공감 많이 함! 우엉 사러가야지 진짜 좋은 팁이다’, ‘도도한 인상이었는데 반전매력 있는 듯! 귀엽다!’, ‘점점 예뻐지는 것 같음. 정글 갔다 왔다는데 피부 좋네!’ 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효림은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이며, 최근 SBS ‘정글의 법칙’ 부루나이 편 후반부 촬영은 물론 ‘겟잇뷰티’까지 예능 여신으로 거듭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동원 이적설, FNC 반응은? `노홍철-김용만`때와 같아…
ㆍ강동원, 장윤주 "순수하고 착해서…" 과거 사심 발언 `깜짝!`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강동원을 잡아라"…대형 기획사 물밑 접촉
ㆍ디스패치vs강용석, 신아영 아나운서와는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