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폭행 파문’ 빌 코스비, 피해女 35명 뉴욕매거진 표지장식...무슨 일? (사진=뉴욕매거진)





배우 겸 코미디언 빌 코스비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35명이 잡지의 표지모델로 등장하자 동시에 빌 코스비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미국 시사주간지 뉴욕매거진은 27일(현지시간) 의자에 앉아 있는 35명 여성의 흑백사진을 표지에 실었다. 이 매거진은 “코스비가 나를 성폭행했다”고 주장하는 이들과의 인터뷰를 게재하고, 이중 6명의 인터뷰 동영상은 웹사이트에 올렸다.



빌 코스비는 지난해부터 수십 명의 여성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비난과 고소를 당했지만 혐의를 부인했다.



그러나 성폭행하려는 의도로 필라델피아 템플대 전 직원에게 진정제의 일종인 퀘일루드 3알 반을 줬다고 시인하는 발언이 최근 공개되면서 사건이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이 직원으로부터 고소를 당한 빌 코스비는 2005년 법정에서 이같이 진술했고, 최근 뉴욕타임스(NYT)는 코스비와 이 여성의 변호인이 주고받은 대화 녹취록 사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1937년생인 빌 코스비는 미국의 코미디언, 배우, 작가, TV 프로듀서, 교육자, 음악가, 활동가이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2세사진 다시 `주목`‥"우월한 외모"
ㆍ`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지지 카페 폐쇄 결정‥"우리도 경악"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LTV·DTI 규제 완화 내달 1일부터 1년 연장
ㆍ삼성전기, 2분기 영업익 804억…100.9% 증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