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의 북미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꽃같은 힙합’이 공개된다.



22일 오후, 유튜브 채널 `아이돌릭 TV`를 통해 공개되는 ‘꽃같은 힙합’은 지난 5월 28일 전석 매진을 기록한 ‘EPIK HIGH 2015 NORTH AMERICAN TOUR’의 첫 공연 샌프란시스코 콘서트 메이킹 영상이 담겼다.



이번 영상은 콘서트 투어를 위해 공항에서 출발하는 모습부터 국내 연예인으로서는 최초로 트위터 본사를 방문하는 등 에픽하이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들과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 등을 통해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자유로운 에픽하이의 매력을 담긴 ‘꽃같은 힙합’ 영상은 22일을 시작으로 총 8주 간 매주 수요일에 유튜브 채널 아이돌릭 TV(http://www.youtube.com/idolictv)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YG는 22일 생일을 맞은 타블로의 생일 축하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YG는 그레이 체크 팬츠에 앵두프린트가 인상적인 니트를 입고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타블로의 사진과 함께 ‘CONGRATULATIONS! / HAPPY BIRTHDAY / TABLO’라는 멘트로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타블로는 현재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지누션과 함께 출연해 프로듀서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에픽하이는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2일, 8월 7일부터 9일까지 서강대 메리홀 대극장에서 콘서트 ‘현재상영중’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프로농구 승부조작 혐의 파문.. 전창진 이어 문경은도 조작의혹
ㆍ안철수 이름값 하네··"민간 사찰, 로그파일 분석하면 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