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크레용팝(금미, 엘린, 초아, 웨이, 소율)이 오늘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크레용팝은 22일 일본 첫 번째 데뷔 싱글 ‘라리루레(ラリルレ)’를 발매하고 현지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라리루레’는 전자음악을 기반으로 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팝적인 코러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한 채 심술부리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크레용팝만의 발랄한 느낌과 어우러져 귀여운 느낌이 강조됐다.



이번 데뷔 싱글에는 타이틀곡 ‘라리루레’와 더불어 ‘빠빠빠’ 일본어 버전도 함께 수록됐다. ‘빠빠빠’ 일본어 버전의 가사는 한국어 가사가 지닌 원래의 의미를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한국어 발음과 비슷한 일본어 단어를 사용해 일본어 버전을 들어도 한국어 버전의 가사와 비슷한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레용팝은 이번 일본 데뷔 싱글 발매를 기념해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 동안 일본에 머물며 도쿄와 오사카에서 각종 이벤트와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프로농구 승부조작 혐의 파문.. 전창진 이어 문경은도 조작의혹
ㆍ안철수 이름값 하네··"민간 사찰, 로그파일 분석하면 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