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함이 돋보이는 티셔츠는 남성의 여름 패션 필수품으로 손꼽힌다. 특히 패턴과 컬러 등 디자인이 다양해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배우 유연석과 톱모델 박형섭의 화보 속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멋스러운 여름 티셔츠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댄디하거나 스포티한 매력의 남성 티셔츠 스타일링 연출법을 알아본다.



#댄디함이 매력적인 그를 위한 티셔츠 스타일링



▲ 사진=화보, 티셔츠, 팬츠-까르뜨블랑슈/ 선글라스-지 제냐 선글라스/ 팔찌-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세련된 룩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감각적인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를 추천한다. 피카소의 명화를 보는듯한 프린트가 가미된 까르뜨블랑슈의 아트티셔츠는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하고자 할 때 제격이다. 화보 속 박형섭처럼 하의로 슬림한 핏의 팬츠를 매치하면 여유로움을 지닌 도시 남자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박형섭이 까르뜨블랑슈 화보에서 선보인 것처럼 모던한 디자인의 샌들을 신어주면 리조트 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선글라스, 팔찌 등을 더해주는 것도 티셔츠 스타일링에 세련된 남성미를 더해줄 수 있는 비결이다. 단, 액세서리는 최대한 베이직한 것으로 매치하는 것이 티셔츠를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 비결이다.



#피케 셔츠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한 남성미 드러내볼까



▲ 사진=화보, 티셔츠, 팬츠-아놀드파마/ 시계-다니엘 웰링턴/ 신발-모놈 스포티한 느낌의 피케 티셔츠는 여름 캐주얼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유연석의 아놀드파마 화보 속 코디처럼 심플한 디자인의 피케 티셔츠는 도회적인 느낌의 캐주얼룩 연출을 도와준다. 이때 단정한 느낌을 부각시키려면 티셔츠의 단추를 모두 잠그고, 자유로운 남성미를 어필하려면 유연석처럼 단추를 한 두 개 정도 풀러 연출하는 것이 좋다.



무채색이 돋보이는 순면 100% 드라이코튼 피케 티셔츠에 원색의 팬츠를 코디하면 경쾌한 느낌이 살아나는 것은 물론 룩에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다. 특히 무릎 위로 살짝 올라가는 아놀드파마의 버뮤다 팬츠는 보다 시원한 여름 패션을 만들어 준다. 이에 더해 캐주얼한 디자인의 시계와 신발을 매치하면 감각적인 스포티 캐주얼룩이 연출된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exid 솔지vs하니,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프로농구 승부조작 혐의 파문.. 전창진 이어 문경은도 조작의혹
ㆍ안철수 이름값 하네··"민간 사찰, 로그파일 분석하면 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