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변화 증후군이란, `수지 424 세안법은?`



미세 변화 증후군이란 미세 변화 증후군이란



미세 변화 증후군이란 소식과 함께 피부를 보호하는 세안법에 관심이 모인다.



과거 방송된 SBS `좋은아침` 에서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연 아나운서는 세안 후 자연건조를 해야 한다고 말하며 수지의 세안법을 근거로 들어 눈길을 모았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수지 세안법에서 수지는 "오랫동안 열심히 정성스럽게 씻어야 한다"며 일명 `424 세안법`을 설명했다.



수지는 첫 번째 단계로 4분 동안 오일 마사지 하는 법을 소개한데 이어 수지는 "2분 동안 거품 클렌징을 꼼꼼히 해야 한다. 오랫동안 문질러야 한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4분 동안 물로 세안을 해야 한다. 이마 끝에 거품이 남을 수도 있다. 꼼꼼히 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수지는 "절대 수건으로 닦으면 안 된다. 손으로 톡톡 쳐야 한다"고 주의사항을 전했다. 이에 김지연 아나운서는 "수지 피부는 안 돼도 피부에 수분이 남아있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날 전문가는 "세안 후 바로 화장품을 통해 보습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세안 후 자연건조에 반대했다.



미세 변화 증후군이란, `수지 424 세안법은?



미세 변화 증후군이란, `수지 424 세안법은?



미세 변화 증후군이란, `수지 424 세안법은?



미세 변화 증후군이란, `수지 424 세안법은?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인뮤지스, ‘다쳐’ 티저 이미지 공개...아찔 애플힙 주인공은 누구?
ㆍ`스카이다이빙 사고 사망` 정인아 누구? `크크섬의 비밀`의 그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