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이 중국 문화소외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글로벌 꿈키움 프로그램을 개최합니다.



CJ그룹은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중국인민대외우호협회와 함께 오늘(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베이징시 차오양구의 초등학교에서 농민공학교 학생 1천700여명을 대상으로 제 4회 ‘CJ 꿈키움 음악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농민공은 고향을 떠나 도시에서 생활하는 농촌 출신으로, 자녀 교육 등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한 여건에 처해 있습니다.



CJ E&M과 CJ CGV, CJ나눔재단이 주축이 돼 지난 2012년 시작된 CJ 꿈키움 음악교실은 중국 내 문화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환경과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CJ그룹은 중국 어린이들에게 K-pop 노래와 댄스 배우기, 케이크 만들기, 희망트리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민희경 CJ그룹 CSV경영실장은 “CJ 꿈키움 음악교실은 해외사업 확대에 따라 현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시작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이라며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서 핵심역량을 활용해 양국간 문화교류에 기여하고 문화소외계층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모닝` 반응은? 최현석 "..."vs김풍 "맛있어"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D컵볼륨+꿀벅지`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내츄럴엔도텍 후폭풍 `5%만 진짜 백수오`··백세주 판매금지 왜?
ㆍ`정주리` 임신 3개월, 웨딩화보 청순미 눈길...`김수현`과는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