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가 `아이 러브 쿠션 3D 브로우`를 출시했습니다. 아이 러브 쿠션 3D 브로우는 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그물망 네트가 내장되어 있는 쿠션 타입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바닐라코에서 최초로 개발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탄성 있는 그물망 네트가 사용량을 조절해 원하는 진하기의 눈썹을 연출해 주며, 내용물이 넘치거나 굳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볼륨 파우더 콤플렉스가 보송하게 눈썹에 밀착되어 전문가의 터치를 받은 듯 입체적인 브로우를 연출해준다고 하네요.







버버리에서 올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을 선보입니다.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은 산뜻하고 건강해 보이는 광채로 젊은 피부 톤을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뷰티 보정 밤으로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잘 맞는 특수 포뮬러가 사용되었다고 하는데요. 빛을 확산시키는 복합체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고, 피부에 맞는 컬러 피그먼트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고 합니다.







이솝(Aesop)이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프로텍티브 바디 로션 SPF50`을 출시합니다. 이솝의 신제품 프로텍티브 바디 로션 SPF50은 여름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은 물론 비타민E 성분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또한 천연미네랄 실리카 성분이 피부의 과도한 유분을 흡수해 기름기나 두꺼운 막을 남기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미미박스가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미미박스 아임 립크레용` 5종을 추가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아임 립크레용 6가지 컬러 레드, 핑크, 오렌지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미미박스 아임 립크레용은 올 여름 트렌디 컬러인 마르살라 컬러부터 발랄한 오키드 핑크, 우아한 플로랄 핑크 등 보다 엣지있는 5가지 컬러가 더해져 총 11종이 완성됐다고 하는데요. 아임 립크레용은 립스틱의 발색력과 립틴트의 지속력, 립글로스의 촉촉한 장점만을 모아 놓은 제품으로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심플하고 깔끔한 패키지 디자인과 세련된 발색력으로 국내 많은 셀러브리티와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화제의 `잇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하네요.







한스킨이 이달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고객의 여가 생활을 후원하여 내면의 아름다움을 후원하는 취지의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피부로부터 도시 유해물질을 차단해주는 신제품 `씨티 크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공유한 URL과 함께 `본인이 영웅이 되었던 혹은 영웅에게 도움을 받았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어벤져스 스테이션`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고 하네요.







홀리카 홀리카가 냉동고에 넣어도 얼지 않는 차가운 보습 숙면 팩 `스킨 앤 굳 세라 프로즌 슬리핑 팩`과 세라마이드 캡슐이 촉촉함을 더해주는 젤리 크림 `스킨 앤 굳 세라 수퍼크림 젤리 캡슐`을 출시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두 제품은 홀리카 홀리카만의 독자 성분인 파워 세라마이드가 산뜻한 보습감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수분이 부족하기 쉬운 여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여름용 수분 케어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홀리카 홀리카에서는 `프로즌 슬리핑 팩`과 `수퍼크림 젤리 캡슐` 출시를 기념해 둘 중 하나의 품목만 구매해도 선착순으로 `스킨 앤 굳 세라 라인`의 베스트 제품이 담긴 여름 휴가용 5종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