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식샤를 합시다2` 까메오 출연, 윤두준과 `절친케미`(사진=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화면 캡처)



식샤를 합시다 양요섭 식샤를 합시다 양요섭 식샤를 합시다 양요섭



양요섭, `식샤를 합시다2` 까메오 출연, 윤두준과 `절친케미`



비스트 멤버 양요섭이 `식샤를 합시다2`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가운데, 예고편에 등장한 그의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양요섭은 25일 방송된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방송 말미 예고편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윤두준은 "12시 30분에 만나기로 했으면 제 시간에 왔어야 할 것 아니야"라며 짜증을 냈다. 곧 이어 "12시 31분이다 임마! 잘 지냈냐"고 인사를 전하는 양요섭의 모습이 등장했다. 특히 양요섭은 단정한 2대 8가르마에 회색 수트를 입고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양요섭은 윤두준에게 "보험 설계사 새로 영입 중이거든. 서울로 다시 옮길 생각 없냐"고 제안해 윤두준이 세종시를 떠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했다.



극 중 양요섭은 윤두준의 친구이자 `보험왕`인 동명의 캐릭터 요섭 역할로 등장한다. 양요섭은 윤두준과 함께 현실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절친 케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양요섭이 카메오로 출연하는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2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