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마곡지구 LG사이언스 앞 에이스프라자 상가 분양이 뜨겁다.



마곡지구는 서울에 조성되는 최첨단연구단지와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상가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마곡지구의 핵심입지인 "LG사이언스파크"바로 앞에 분양을 시작한 마곡에이스프라자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마곡지구의 LG사이언스파크는 5만 3천여 평의 대지면적에 약 34만여 평의 연면적의 연구시설이 입주할 예정으로 여기에서 근무하게 될 연구원의 수가 약 3만여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마곡지구에 입주하는 대기업 중에서 가장 많은 연구원의 수를 자랑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은행금리가 역대최대금리인 1.75%까지 내려가면서 그 동안 상가투자에 관심이 적었던 투자자들도 상가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어 마곡지구의 여러 상가들이 분양이 속속 완료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분위기에 마곡지구의 핵심지인 LG사이언스파크 바로 앞 사거리 코너상가를 분양하기 시작하였다.



마곡에이스프라자는 지원시설용지 Ds5-4블록에 분양을 시작하였으며, LG사이언스파크에서 약 40m 거리에 위치하여 LG연구원의 배후수요를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상업시설은 지하2층~지상6층 규모로 연면적 5,524㎡이며 지상1층~지상6층, 40개의 점포로 이루어져 있다.



교통편으로는 5호선, 9호선, 공항철도와 인접해 있어 트리플역세권에 해당 되며, 약 40만 명의 유동인구를 예상하고 있다. 또한, `마곡에이스프라자`가 들어서는 곳은 마곡지구 내 테라스 권장 구역으로 카페거리가 활성화 될 예정이다. 테라스 상가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마곡지구는 상업용지 비율이 2.18%로 위례, 광교, 판교, 문정, 동탄에 비해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에 희소 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곡에이스프라자 분양관계자는 "마곡에이스프라자는 LG사이언스파크의 초근접프라자 상가로 LG사이언스파크 입주시에 제일 많이 혜택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임대수익과 향후 높은 시세차익이 예상되는 우수한 입지다"고 설명하였습니다. 현재 분양사무실은 발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전화: 02) 768-0424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간신 임지연, 29禁 동성 베드신 수위 어느정도길래? "도움됐다"
ㆍ머슬마니아 정인혜vs유승옥 19禁 뒤태 대결 ‘황홀’
ㆍ한달 00kg 감량?! 삼시 세 끼 챙겨먹는 다이어트 방법
ㆍ`김수영 65kg 감량`vs`이희경-권미진` 비교해보니 "헉! 요요는?"
ㆍ안현수 우나리.. 과거 한국 충격적 승부조작 실태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