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오빠들’ 정상훈, 아내 위해 특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기획’
[연예팀] ‘촉촉한 오빠들’ 정상훈이 애처가의 면모를 뽐냈다.

5월12일 tvN ‘촉촉한 오빠들’ 제작진 측이 공식 SNS를 통해 정산훈이 아내와 포옹하고 있는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양꼬치엔 칭따오, 알고 보니 타고난 사랑꾼일세” 라는 멘트를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에서 정상훈은 따뜻한 미소를 지으며 아내를 꼭 껴안고 입을 맞추고 있다.

정상훈은 tvN ‘SNL’의 크루로 참여,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tvN의 눈물샘 자극 버라이어티 ‘촉촉한 오빠들’의 MC로 낙점됐다. 정상훈은 미모의 10세 연하 아내와 결혼에 골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촉촉한 오빠들’ 첫 촬영 날, 아내에게 깜짝 서프라이즈를 기획해 감동을 선사한 것.

아내가 연애시절, 대학로에서 펑펑 눈 내렸던 데이트를 잊지 못한다는 사실을 기억한 정상훈은 ‘촉촉한 오빠들’ 제작진과 완벽한 시나리오를 짜 아내에게 서프라이즈를 선사했다고. 정상훈의 아내는 꽃피는 5월에 펑펑 쏟아지는 첫 눈을 맞으며 함박 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정상훈의 로맨틱한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전말은 25일(월)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촉촉한 오빠들’은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거나, 매일 똑 같은 일상에 서프라이즈가 필요한 일반인들의 사연으로 꾸려가는 토크쇼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마음에 진정한 위로를 전하고, 이러한 감동을 시청자들과 나누기 위해 기획된 ‘감성 예능’으로 공감도 100%의 진짜 사람 사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촉촉한 오빠들’은 이달 25일 오후 9시4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후아유-학교2015’ 조수향, 김소현에 “우리 잘 지내자” 뻔뻔
▶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엄친아의 24시간은? ‘남다른 클래스’
▶ ‘화정’ 공명-서강준-김기방, 미남 3총사 인증샷 “본방 사수”
▶ [포토] 주지훈-임지연-이유영-차지연-김강우 '간신 화이팅!'
▶ 김성규, 2집 미니 앨범 ‘27’ 발매…실시간 앨범 차트 1위 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