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하석진, 女心사로잡는 LA화보...`매력어필`





`뇌섹남` 매력을 뽐내며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배우 하석진이 LA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은 화보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휴양지보다는 도시를 좋아한다는 하석진은 네이비 블루와 옐로우 컬러가 섞인 스트라이프 니트를 착용하고, 심플한 브라운 수트에는 네이비 빅 토트백을 포인트로, 블랙 패턴이 들어간 화이트 컬러의 수트에는 스퀘어 토트백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진정한 도시 남자의 모습을 뽐냈다. 또한, 편안한 미소와 함께 강렬한 눈빛을 보여주는 등 화보 한 컷 한 컷 마다 다른 느낌을 표현해 냈다.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한 명의 삼십 대 남자로서 어떻게 더 성장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는 하석진은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지금 가장 필요한 운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로또 1등 당첨"이라는 솔직한 대답으로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비주얼 디렉터 김우리는 "LA의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도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또한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하석진에게서 인간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는 말도 덧붙였다.



드라마를 넘어 예능에서까지 대세인 하석진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마리끌레르)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禁 몸매`김예림`VS작곡가`수란`, `아우`로 맺은 인연 알고보니...
ㆍ언니랑 고고 하지원, D컵 볼륨 애주가 `같이 한 잔?` 친언니 공개 `깜짝`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탁재훈 합의 이혼, 아내 이효림 누구? 모델+화려한 스펙 `놀라워~`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