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계절이 되면 유독 사랑 받는 계절 특수 아이템이 있다. 봄에는 화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핑크 재킷과 플라워 스커트가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누구나 하나 쯤은 갖고 있는 아이템이기에 `교복`처럼 모두가 똑같이 스타일링을 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그럼에도 개성을 살리는 방법은 존재하기 마련. 이에 봄 필수 아이템 핑크 재킷과 플라워 스커트를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봤다.







▲ 나들이 룩에서 오피스 룩까지 모두 가능한 핑크 재킷



봄 맞이 나들이에 떠날 때는 핑크컬러 재킷 하나로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 봄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톤의 핑크컬러 재킷을 입으면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다. 여기에 원피스를 입으면 여성스러움은 물론 귀여운 분위기까지 자아낼 수 있다. 밝은 컬러가 체형을 커 보이게 할까봐 걱정된다면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재킷을 택하면 체형 보완에 효과적이다.



깔끔한 디자인의 핑크컬러 재킷은 캐주얼 룩 뿐 아니라 오피스 룩에 활용해도 손색없다. 핑크 컬러와 가장 궁합이 잘 맞는 의상 컬러는 화이트다. 특히 핑크컬러 재킷에 밝은 화이트컬러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봄에 어울리는 밝고 세련된 오피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봄 바람 휘날릴 땐 하늘하늘 플라워 치마



살랑살랑 바람이 부는 봄에 데이트를 준비중이라면 플라워 스커트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플라워 스커트는 어떤 의상과 함께 코디해도 간편하게 남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기 때문. 특히 러플이 가미돼 페미닌한 느낌을 극대화시킨 베스띠벨리의 플라워 스커트는 개성있는 봄 패션의 연출을 돕는다.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가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모노 톤의 플라워 스커트를 야상과 함께 착용하면 모던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이너나 슈즈도 블랙 등의 어두운 컬러를 선택하면 좀 더 차분하고 시크한 느낌이 전달된다.(사진=베스띠벨리)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男心 `후끈후끈`
ㆍ달샤벳 신곡 조커 방송 불가 판정, 유례없는 29禁 수위… 조커는 신인배우 이승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