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내 결혼식? 축가는 유노윤호-사회는 유연석이 할 것"



배우 손호준이 결혼에 대한 계획을 공개했다.



손호준은 최근 앳스타일(@star1) 2015년 5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손호준은 “늘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데 혹시 결혼식 때 절친인 유노윤호, 유연석과 구상해놓은 역할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고, 이에 “윤호는 댄스곡에 맞춰 축가를 불러주기로 했다”며 “연석이는 사회를 봐줄 것”이라고 답했다.



덧붙여 손호준은 “그 친구들 결혼식 때도 내가 사회를 봐줄 생각이다”라며 절친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손호준은 “꿈꿔온 결혼식이 있냐”는 질문에 대해선 “예전에는 바다에서 멋지게 결혼하고 싶었다”며 “나이가 드니깐 양가 어른들도 계신데 어느 정도 격식은 차려야 할 것 같다”고 기분 좋게 웃었다.



21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5월호에서 손호준은 헤라 옴므와 함께 ‘이 남자 탐구생활’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5월호에서는 손호준의 결혼 계획 및 취미 생활 그리고 배우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화보 멋있다” “손호준, 아직 결혼하지 마요!!” “손호준, 유노윤호-유연석과의 우정 보기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앳스타일)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男心 `후끈후끈`
ㆍ달샤벳 신곡 조커 방송 불가 판정, 유례없는 29禁 수위… 조커는 신인배우 이승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