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키썸-릴샴-제이스 화보 공개, 흑백 콜라보 `기대UP`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와 `언프리티 랩스타`의 키썸, 릴샴, 제이스가 깜짝 변신했다.







16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 및 보라 인스타그램에는 "씨스타 보라 X 언프리티 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 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합니다. 28일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흑백화보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는 죄수복을 연상케하는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 사이에 의문의 청일점 랩퍼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보라와 함께 한 여성래퍼 키썸, 릴샴, 제이스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방송과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에 나서며 힙합계의 스타로 도약했다.







이날 촬영을 진행한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첫 호흡이였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완벽히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연출했다. 씨스타 보라와 `언프리티 랩스타` 멤버들의 케미가 마치 한 팀처럼 환상적이였다. 기대 이상의 프로젝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보라, 키썸-릴샴-제이스 화보 공개, 기대된다", "씨스타 보라, 키썸-릴샴-제이스 화보 공개, 빨리 보고싶다", "씨스타 보라, 키썸-릴샴-제이스 화보 공개,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보라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男心 `후끈후끈`
ㆍ달샤벳 신곡 조커 방송 불가 판정, 유례없는 29禁 수위… 조커는 신인배우 이승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