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요시노부가 스토리를 담당한 동명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탈출 추리 어드벤쳐. 홈즈와 함께 열쇠가 걸린 방을 탈출해 나간다는 일명 ‘방탈출` 계열의 게임이지만 풍부한 스토리 기반으로 애니메이션으로까지 만들어지게 되었다. 초단편 3분 포맷으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작품은 방영 시간의 특성으로 진지한 추리보다는 캐릭터성을 앞세운 유머를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시놉시스



런던에서 탐정업을 하는 홈즈. 그는 수수께끼를 풀지 않는다! 추리하지 않는다! 그래서 명탐정이 아니라 “미탐정". 달콤한 것을 좋아하고 푹신푹신한 것을 좋아하며 귀찮은 것은 딱 질색. 일 하기 싫어서 낮에는 자고 싶어. 인간 관계는 갖고 싶지 않아. 이런 홈즈의 곁에 다가온 의뢰는 없어진 개 찾아주기나 집의 리모델링. 그곳에 기사회생의 어려운 사건이 닥쳐오는데… “미탐정"의 좌충우돌 코미디!?



















스탭



원작, 감독, 각본, 음악, 촬영, 프로듀스: 세나 요시노부



캐릭터 디자인, 그림 콘티: 세나 요시노부, 미야모토 이오리



주제가: Everlating Love (노래: 타마키 미나)



캐스트



홈즈: 세나 요시노부



허드슨: 시마자키 노부나가



키라: 타카가키 아야히



크리스티나: 타카가키 아야히



tvk, 니코니코동화에서 4월 3일부터 25:55분에 방영 중.



공식 사이트: http://www.cucuri.co.jp/holmes.html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VAMPIRE_HOLMES




장준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비하 발언 논란 `장동민` 공식사과, `명필름` 심재명 대표 일침 "반드시 퇴출"
ㆍ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9禁 `제시vs이현지` 섹시 대결‥박진영 선택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