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쇼, 한식대첩 등 각 종 요리관련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오세득 셰프가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교수로 임용되어 화제다.





프렌치레스토랑 줄라이의 오너셰프 오세득 셰프는 올리브쇼 ‘올리브2014’, ‘올리브2015’, ‘한식대첩’, MBC`지구촌 한국의 맛 콘테스트‘에 출연하며 요리 연구의 대가다운 면모를 보여준 스타셰프이다.



고려직업전문학교(이하 고려전)는 한식,양식을 뛰어넘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오세득 셰프를 교수로 발탁했다.



고려전 관계자는 “오세득 셰프는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의 실력향상과 보다 나은 셰프로 발돋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은 누구보다 진지했다.”고 전해왔다. 이어 “오세득 셰프는 윤인자 학부장, 구본길 부학부장의 행보를 뒤이어 시대에 맞는 요리트렌드를 선두해갈 인재를 양성하기위해 힘쓸 것”이라며 오세득 셰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오세득 셰프 임용이 확정됨에 따라 고려직업전문학교의 지원률은 더욱 상향세를 보이고 있다. 취업난황에도 2015년 취업92%를 달성하며 취업명문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고려직업전문학교는 내신,수능 성적의 기준을 배제하고 인적성면접을 통해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이 진행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4월 17일까지 이루어진다. 예비모집 원서접수와 입학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ㆍ배우 박병선은 누구?.. `무인시대 여인천하` 열연으로 호평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해피투게더` 유승옥vs수지, `D컵` 볼륨 몸매 대결‥`男心 저격`
ㆍ`더러버` 첫방부터 `19금` 알몸 노출‥"류현경-오정세 더러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