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카시트 전문 브랜드 `브라이택스`를 비롯해 `맥클라렌`, `오르빗`, `미니버기` 등 프리미엄 유모차, 그리고 전세계 약 50여 개의 다양한 육아용품 브랜드들을 판매하고 있는 육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운영하는 직영매장 `하이베베`가 4월 한달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기간 중 `하이베베`에서는 유모차, 아기띠, 힙시트, 기저귀 가방 등 아이와 함께 하는 나들이 필수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알뜰한 봄나들이를 위하여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맥클라렌` 이월상품과 미국 명품 유모차 `오르빗`의 G2 플러스를 각각 최대 50% ~ 33%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브라이택스 카시트 장착서비스다. 카시트 전문가가 고객 차량에 직접 브라이택스 카시트를 장착, 소비자가 자칫 실수로 오장착할 수 있는 확률을 낮춰 사고 위험을 줄이고 안전한 나들이가 되도록 도울 예정이다. 장착서비스는 구매한 브라이택스의 정품 등록 후 가까운 매장에 사전 예약만 하면 된다.



이와 관련 하이베베 담당자 변승찬 팀장은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봄으로 가족단위 나들이객이 급증할 것으로 판단, 안전하고 알뜰한 봄나들이를 위해 이번 대규모 할인행사를 준비했다"고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ㆍ배우 박병선은 누구?.. `무인시대 여인천하` 열연으로 호평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띠과외 작가 예원 옹호 발언....이태임-예원 공식입장 후에도 논란 이유는?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