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최정원 "초등학생때부터 공황장애 겪었다"





그룹 UN 출신 배우 최정원이 공황장애를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는 `짝 잃은 외기러기` 특집으로 꾸며져 최정원과 제이워크 김재덕, 바이브 류재현, 마이티마우스 쇼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정원은 7년 만에 예능에 출연해 가수로서 활동을 그만둔 이유를 공개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최정원은 "초등학교 때부터 공황장애가 있었다"라며 "대학교 1학년 때까지 내가 매일 죽는다고 생각하면서 살았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최정원은 이날 무대 공포증을 딛고 오랜만에 노래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최정원의 노래를 듣고 난 출연자들은 "UN 시절이 그리워진다"며 감탄했다.



한편 듀엣 활동을 하다 홀로 선 스타들이 출연한 `라디오스타-짝 잃은 외기러기`는 25일 MBC에서 방송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최정원, 오랜만이다" "`라디오스타` 최정원, UN 멤버였던 김정훈과 아직까지 연락하나?" "`라디오스타` 최정원, 예전에 UN 노래 진짜 좋았었는데…그립다" "`라디오스타` 최정원, 공황장애를 겪었었구나" "`라디오스타` 최정원, 솔직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진아 기자회견 시사저널USA 녹취록 공개, 아들 이루 반응은?
ㆍ`차이나타운` 김고은vs`안녕하세요` 혜이니, 아찔한 `성숙美` 대결‥"은근 섹시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세월호 허위 인터뷰` 홍가혜 네티즌 800명 고소··건당 수백만원 합의금 받아
ㆍ택시 윤소희vs신아영vs남지현, 가슴골+꿀벅지 노출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