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의 멤버 김준수가 솔로 3집 `플라워`를 공개하고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4일 "김준수가 지난 3일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열린 `2015 시아 세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플라워`를 열고 1만여명의 팬들과 만났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김준수의 이번 아시아 투어 일본 콘서트는 공연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티켓이 매진됐다"면서 "이번 공연에서 처음 공개한 3집 수록곡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3일 공연이 앨범 발매 당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신곡 무대가 펼쳐질 때마다 팬들이 후렴구를 따라 부르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곡 `꽃`은 그만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웅장한 힙합곡으로, 현악기 소리가 주를 이뤄 신비한 느낌을 준다.  



한편, 김준수는 5일까지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시아 세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플라워`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XIA,멋져""김준수 XIA,역시""김준수 XIA,최고""김준수 XIA,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당구여신 한주희, 이지애+장예원 닮은꼴?…차유람 뛰어넘는 미모
ㆍ`D컵 인어` 이태임 vs `베이글녀` 예원…띠동갑내기 과외하기서 욕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시몬, ‘연애’ 재킷사진 공개…설렘 가득한 ‘여친짤’
ㆍ`백인백곡` 신수지, 국가대표다운 화려한 몸풀기 선보여.."남다른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