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자 장사익 콘서트, 지상파 드라마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살아있는 전설"







(사진= 이미자 장사익)



`국민 가수` 이미자와 장사익의 콘서트 방송이 동시간대 지상파 드라마들을 모두 제치고 1위에 등극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창립 42주년 `공사창립 특집 콘서트 이미자 장사익`은 동시간대 드라마들을 모두 제치고 시청률 면에서 독보적 1위를 기록했다.





두 사람은 `여로`를 시작으로 `옛시인의 노래` `멍에` `공항의 이별` `몇미터 앞에다 두고` `기러기 아빠` `노래는 나의 인생` 등을 불렀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공사창립 특집 콘서트 이미자 장사익`은 전국 시청률 20.1%를 차지했다. 2위인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11.9%)와는 두배가량 차이가 난다.





이어 SBS `풍문으로 들었소`가 6.5%를, KBS 2TV `블러드`가 4.1%를 차지했다.





한편 앞서 `공사창립 특집 콘서트 이미자 장사익`에서는 이미자와 장사익이 방송사상 최초로 함께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됐다.





이미자-장사익에 네티즌들은 "이미자-장사익,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이미자-장사익, 이미자는 살아있는 전설이다" "이미자-장사익, 역시 인기는 시들지 않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공승연 시스루 vs 예원 란제리 19금 대결…"헨리 이종현 계탔네"
ㆍ인기가요 유승옥vs 클라라 19금 `섹시아이콘`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힐링캠프 성유리, 과거 김건모와의 결혼설에.. 신승훈 "그럴거면 나랑 만나" 버럭
ㆍ압구정백야 백옥담vs 인기가요 유승옥 `위아래` 댄스로 男心저격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