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영진, 트위기처럼 매력적인 화보 공개
[패션팀] 배우 겸 모델 이영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방영되기 전부터 화제가 된 봉만대 감독의 웹 드라마 ‘떡국열차’로 오랜만에 연기자로 돌아온 이영진과 bnt가 진행한 화보에서 베테랑 모델답게 콘셉트마다 그만의 분위기로 아우라를 뽐냈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부드럽고 로맨틱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를 입고 몽환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진 촬영에서 그는 화이트 져지와 블랙 레이온 스커트로 스포티하면서 섹시한 모습을 보여줬다.

마지막 촬영에서는 ‘트위기’ 스타일로 레트로와 복고를 표현했다. 짧은 머리, 트위기 메이크업으로 전 촬영과는 다른 분위기를 냈다. 배우답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최근 화제가 된 웹 드라마 ‘떡국 열차’ 출연에 대해 “봉만대 감독의 출연 제의에 너무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아 바로 하겠다고 했다”며 “촬영 현장에 가면 실컷 웃고 오는 것 같다. 봉만대 감독님은 천재다”라며 엄지를 척 들었다.

이어 영화 ‘설국열차’의 틸다 스윈튼, 에프엑스의 크리스탈과 닮았다는 말에 대해 “이번 떡국 열차에서도 맡은 역이 틸다 스윈튼이다. 머리 자르고 나서 정말 많이 들었고. 크리스탈도 많이 듣는 소리지만 그렇다고 내가 그들과 같진 않고 ‘정말 닮았나?’라는 생각도 잘 안 하는 편이다. 이영진은 이영진이니까”라고 답했다.

오랜 모델일로 까다로울 것이라는 말에 대해서는 “모델들이 까다롭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오히려 그렇지 않다. 이 옷, 저 옷 가리지 말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를 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 모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bnt world)

의상&액세서리: 스타일난다
헤어: 김청경 헤어페이스 해수 실장
메이크업: 김청경 헤어페이스 방선화 원장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통통족 vs 날씬족’ 체형별 원피스 선택법
▶ “2015 패션은 우리가 접수한다”, ‘토토가’ 스타들의 컬러룩 보고서
▶ 이장우-현빈, “스타는 니트를 좋아해”
▶ “봄이여 오라”… 봄 대비 프린트룩 열전
▶ 캠퍼스 개강 시즌, 스타일리시한 새내기룩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