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이 흥행 야구 게임 신작 2종이 출시 임박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사만루2015 KBO’와 ‘MLB 퍼펙트이닝15(가제)’로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모바일 야구 게임의 최고작으로 평가받는 자사 게임들의 후속작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이사만루2015 KBO’에는 10개 구단으로 구성될 2015년 KBO 최신 로스터는 물론 한층 진화된 리얼리티 게임성이 배가되며, 특히 시리즈 결정판으로 불릴 만큼 애니메이션 연출과 매니지먼트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대폭 탑재되어 국내 모바일 야구 게임 팬들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 ‘MLB 퍼펙트이닝15(가제)’는 MLB(Major League Baseball)의 라이선스 날개를 달고 정통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의 정석을 보여줄 최신작으로 실제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더욱 디테일한 퀄리티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사만루 시리즈’는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 www.gonggames.com)가 손잡고 선보인 풀 3D 실사 야구 게임 브랜드다. 실제 선수 고유의 모습과 동작을 반영,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퀄리티로 주목 받으면서 수 많은 마니아들을 양산해 왔으며, 최근 글로벌 누적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인정받고 있다. 국내·외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을 동시 공략할 2종의 신작은 역대 최고의 기술력과 최고의 운영 역량으로 한 단계 발전된 실사 야구 게임의 정석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며,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왕혜문 한의사, 비키니 입고 반전몸매 과시.."지성과 미모 다 갖춰"
ㆍ 압구정백야 수영복 노출 백옥담, `탕웨이vs민아` 누굴 더 닮았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바로 이미연, `21살 나이 차` 불구 단편영화서 호흡 `벌써 심상치 않은 눈빛`
ㆍ신아영 식성은 코끼리, 몸매는? `C컵+S라인`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