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 이래’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시청률 50%를 눈앞에 둔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가 종영을 앞두고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대 방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강심 역), 윤박(강재 역), 박형식(달봉 역)을 비롯해 손담비(효진 역), 남지현(서울 역), 김상경(태주 역)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실제 가족을 방불케 한다.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 자를 그리는 `미녀 삼총사` 김현주, 손담비, 남지현과, 6개월 넘게 동고동락하며 웃음마저 형제처럼 닮아버린 윤박과 박형식, 전의를 불태워야 할 `연적`의 본분을 잊고 `개그감` 대결을 벌인 김상경과 송재희(우탁 역)의 비하인드 컷은 사진 당시의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극중 찰떡 궁합을 자랑했던 김정난(영설 역)과 김정민(중백 역) 커플, 상큼한 미모와 설렘 넘치는 `밀당`으로 안방극장의 풋풋함을 전한 서강준(은호 역)과 남지현, 최고의 코믹 듀오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견미리(허양금 역)와 김서라(미스고 역) 역시 한솥밥 먹는 `식구`답게 끈끈한 사이를 과시하고 있다.



대본 리허설을 진행하는 동안에도 오랜만에 만난 가족 모임처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각자의 장면을 맛깔나게 소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의논을 멈추지 않는 돈독한 팀워크는 `가족끼리 왜 이래`의 무서운 시청률 상승세를 이끈 주역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주 종영하는 `가족끼리 왜 이래`는 끝까지 `자식바보`로 남고 싶은 순봉씨, 아버지 일이라면 열 일 제치고 달려오는 `효자`로 환골탈태한 차씨 삼 남매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뜨거운 감동과 깊은 울림을 전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KBS 2TV의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오는14일,15일52, 53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현직 부장판사, 인터넷에 부적절 댓글 수천개 달아와.."충격적 댓글 실체"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