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의 진짜 이상형이 밝혀졌다.



2일 방송을 앞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MC 김제동은 김종국에게 "어떤 스타일이 이상형인지 알아보기 위해 준비했다"며 `상상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했다.



특히 김종국은 성유리, 수지, 윤은혜 등 쟁쟁한 후보들 속에서 2005년 SBS `일요일이 좋다-X맨`에서 공식연인이었던 윤은혜가 거론될 때마다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 모습을 본 MC 김제동은 "윤은혜씨 이름만 나와도 얼굴이 빨개지시네요. 진짜 좋아했죠?"라고 물었고 김종국은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며, 윤은혜에게 "고마웠다. 시간되면.. (밥 한 번 먹고 싶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은혜, 성유리, 수지 중 과연 김종국이 선택한 `한 여자`는 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 공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종국 윤은혜 언급,썸 탔나?""김종국 윤은혜 언급,실제 연인은 아니었겠지""김종국 윤은혜 언급,별로 안친한가?""김종국 윤은혜 언급,안친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