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관광청은 3월 한 달 동안 마리아나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스포츠 행사인 타가맨 철인 3종 경기, 엑스테라 챔피언십을 사이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타가맨 철인 3종 경기 Tagaman Triathlon

올해로 26회를 맞는 타가맨 철인 3종 경기는 사이판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돌며 즐길 수 있는 인기 스포츠 대회로, 산 안토니오 해변에서 시작해 1.9km 수영 코스를 지나 90㎞ 산악자전거 코스와 중심부에 위치한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 주변 도로를 달리는 15㎞ 마라톤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경기 일자는 3월 22일이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테라 챔피언십 XTERRA Championship

1996년부터 매년 전 세계 14개국에서 개최되는 엑스테라 챔피언십은 사이판 대표 스포츠 대회다. 마이크로 비치에서 시작하는 1.5km 수영코스, 산악자전거로 네이비 힐을 달리는 30km 코스, 정글 지역 마라톤 12km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경기 일자는 3월 28일이며, 입상자는 마우이에서 열리는 엑스테라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자격을 얻는다. 3월 16일까지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