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에 손호준이 첫 등장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승원과 유해진의 만재도 라이프가 막을 올린 가운데 첫 게스트인 막내 겸 일꾼 손호준의 남다른 활약상이 예고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손호준은 자신을 그 어느 때보다 반기는 나영석 PD의 손에 이끌려 만재도로 들어가는 배에서 나PD의 “이게 다 김이야, 이거 따면 돼”라는 말에 당황했다.



심지어 손호준은 도착 즉시 김채집에 투입되었고 손님 대접은커녕, `삼시세끼` 정선편에 이어 어촌편에서도 이어지는 노동지옥에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첫 등장에 차승원과 유해진은 응 편하게 쉬라고 얘기하기도 하고 이서진과 달리 반겨주며 손님 대접을 해주는 모습에 손호준은 조금 긴장이 풀리며 기뻐했다.





밥을 준 뒤에 차승원은 손호준에게 “너는 설거지만 해”라며 간단한 일만 시키는 듯 했다.



하지만 이는 손호준 고생길의 시작일 뿐이었다. 손호준은 `삼시세끼` 어촌편 만재도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차승원 유해진에게 곧바로 부림을 받았다.



여기저기서 부르는 "호준아" 외침에 정신없이 대답하던 손호준은, 나중엔 "저 내일 (만재도에서)나갈 수는 있어요?"라고 제작진에게 호소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서진-옥택연이 강원도 정선에서의 산촌 생활로 화제를 모았던 `삼시세끼`의 스핀오프인 `삼시세끼-어촌편`은 차승원, 유해진, 그리고 장근석의 빈자리를 대신할 손호준이 출연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될 예정이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란 이라크 하이라이트] 승부차기로 신승 이라크… 한국, 살림꾼 카심 공백 노려야
ㆍ홍종현, 키스는 걸스데이 유라-데이트는 나나? 열애설 부인 공식입장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용감한 가족` 설현 결국 눈물? 박명수는 때리고 심혜진은 호통
ㆍ새 총리 이완구… 靑 정책수석 현정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