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이희진대표가 24일과 25일에 부산과 대구에서 진행 될 ‘2015 대박천국 증시大전망’ 강연회를 앞두고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이 대표는 코스피가 박스권에 갇히고 코스닥이 과열구간으로 넘어감에 따라 2월 시장은 정말 종목 선택이 중요해졌다고 한다. 시장이나 지수의 흐름 보다는 종목에 집중해서 봐야 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현재 시장의 중심이 되는 게임주들을 지속적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워가 중국진출소식이 있고, 데브시스터즈는 쿠키런2 소식이 있어, 이렇게 모멘텀이 있는 게임주 위주로 접근하면 시장지수방향과 상관없이 좋은 수익이 예상이 된다는 의견이다.





그러면서 이 대표는 역시 눈여겨 봐야할 섹터는 바이오라고 강조했다. 바이오나 게임주는 시장과 반대로 움직였기 때문에 과열 및 박스권 시장에서는 상대적인 수익률이 좋을 수 밖에 없다. LG생명과학은 바이오주 중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종목으로 최선호 종목으로 보고 있다. 그 외 휴메딕스 메디톡스 등등도 주가는 많이 올랐지만 여전히 투자매력이 있다 판단하였다.





한편 이희진대표는 오는 24일(토) 부산 벡스코와 25(일) 대구 엑스코에서 ‘2015 대박천국 증시大전망’ 강연회를 통해 미라클로 돈 버는 기법과 2015년 투자 유망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2015 대박천국 증시大전망’은 24일과 25일 모두 낮 12시에 시작, 이희진대표를 비롯하여 홀짝박사, 권태민, 임종혁, 류태형, 이성호, 장동우 등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가 총 출동한다. 강연회 참석은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또는 와우넷 고객센터 1599-0700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반전볼륨` vs 이하늬 `풍만볼륨`…아찔 몸매대결 `후끈`
ㆍ이병헌♥이민정 임신, `2200만원 조리원+벤틀리` 4월 출산 예정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 내용 논란도 `끄떡없어`
ㆍ가수 김우주 군대 안가려고 8년간 정신병 환자 행세?`··"귀신이 보여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