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권태민 파트너가 24일에 부산에서 진행 될 ‘2015 대박천국 증시大전망’ 강연회를 앞두고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권태민 파트너는 2월 시장은 유럽중앙은행(ECB)의 양적완화를 실행할 것으로 예상되어 유럽시장은 유동성 장세가 펼쳐 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한다. 이에 따른 글로벌 시장 또한 불확실성의 해소로 어느 정도 동조화를 보일 것으로 예상, 이에 따라 국내 시장 또한 하방을 다지고 점진적인 상승을 예상했다.







또한 권태민 파트너는 다음 주 시장은 중국발 악재 및 유럽중앙은행(ECB)의 양적완화에 대한 기대감 등으로 혼조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주가의 급상승 보다는 화려한 종목별 장세가 예상되는바, 일부 테마성으로 움직이는 종목들로 집중하는 전략으로, 먼저 급등한 테마성의 종목들 보다는 상승 후 하락한 종목군들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AI/구제역 등으로 인한 축산농가들의 피해가 점점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관심을 가져볼 테마성 종목군으로는 방역/백신주 및 환율과 유가에 영향을 덜 받는 종목군들 중 모바일게임주에 관심을 가져 볼 만 하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권태민 파트너는 오는 24일(토) 부산 벡스코에서 ‘2015 대박천국 증시大전망’ 강연회를 통해 주식으로 돈 버는 실전매매기법과 2015년 투자 유망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2015 대박천국 증시大전망’은 24일 토요일 낮 12시에 시작, 권태민 파트너를 비롯하여 홀짝박사, 장동우, 임종혁, 류태형, 이희진 등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가 총 출동한다. 강연회 참석은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또는 와우넷 고객센터 1599-0700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반전볼륨` vs 이하늬 `풍만볼륨`…아찔 몸매대결 `후끈`
ㆍ이병헌♥이민정 임신, `2200만원 조리원+벤틀리` 4월 출산 예정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 내용 논란도 `끄떡없어`
ㆍ가수 김우주 군대 안가려고 8년간 정신병 환자 행세?`··"귀신이 보여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