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성장과 면역력 향상의 기회
-1월 13일까지 홈페이지 참가 가능
함소아한의원, 삼시세키 체조대회 열어 화제
함소아한의원(대표 최혁용 이상용)은 23일 함소아 삼시세키 체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겨울철 활동이 적은 아이들에게 체조방법을 알려줘 성장과 면역력을 향상시켜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모든 연령이 참가 가능하고, 개인 혹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단체도 참가할 수 있다. 함소아에서 제공하는 트니트니 체조 가이드 영상을 보고 연습한 후 핸드폰으로 체조 동영상을 찍어 함소아 모바일사이트(www.hamsoa.com) 혹은 함소아 마미클럽 네이버 카페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접수는 1월 13일까지 가능하다.

체조대회 수상자에게는 함소아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지고, ▷일렉트로룩스 new 울트라원 청소기 ▷디자인스킨 더블 텐트 매트 ▷브라이텍스 컨버터블 카시트 ▷삼성 팝업북 명작전래 24권 세트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 5권 세트 ▷트니트니 에어 베이스볼 세트 등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함소아 면역&밸런스, 짜먹는 기린아, 닥터 홍키통키, 비타민 젤리, 하마비타민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상용 함소아한의원 대표는 “겨울 체조는 아이 스스로 만드는 보약”이라며 “활동량이 적은 아이들이 체조대회를 통해 면역력을 높이고 겨울 성장을 챙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소아 삼시세키 체조대회는 함소아한의원이 주최했으며, 디자인스킨, 삼성출판사,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트니트니 키즈챔프에서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