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깨알표정 8종세트 공개 `애교만점!`



JTBC `선암여고 탐정단`에 출연 중인 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의 깨알 표정 8종 세트가 공개됐다.



매력만점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첫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던 이슈메이커 `선암여고 탐정단` 속 혜리(이예희 역)가 본방사수를 부르는 깨알 표정 8종 세트를 공개했다.



극 중 예쁜 것만 보고 먹고 좋아하는 혜리는 여배우를 꿈꾸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진지희(안채율 역)를 탐정단에 끌어들이기 위해 장화신은 고양이에 완벽 빙의해 안방극장을 초토화시켰던 혜리는 깜놀, 분노, 뾰루퉁을 넘나드는 모습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역을 맛깔나게 살려내는 혜리의 애교와 열연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대체 불가 캐릭터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혜리표 이예희가 선보일 활약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대해 `선암여고 탐정단`의 한 관계자는 "혜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작품에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캐릭터 연구에도 끊임없이 힘을 쏟고 있다. 또한 현장에서 `국민 에너지바`라는 애칭을 얻으며 팀워크를 다지는 데에도 큰 몫을 해내고 있으니 혜리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랑스러움의 결정체 혜리를 만나볼 수 있는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23일 밤 11시에 전파를 탄다.(사진=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라진♥권다현, `170-46` 완벽한 몸매+청순 미모… 능력자네~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조주희 외신기자 vs 장예원 아나운서, 미모+지성 `엄친딸`대결… 승자는?
ㆍ정다은, 김준호 홀린 세계 1위 밸리댄스실력…아찔 볼륨도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