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가 신곡 `December, 2014`를 공개할 예정이다.



19일 `슈퍼스타 SMTOWN`을 통해 엑소의 신곡 `December, 2014`(디셈버, 2014)가 전격 공개되며 엑소의 신곡을 게임과 함께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December, 2014`는 엑소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깜짝 선물로 준비한 팝 발라드 곡으로 지난해 겨울 발표한 히트곡 `12월의 기적` 이후 선보이는 엑소의 두 번째 겨울 시즌송이다.



이번 곡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지구를 몇 바퀴쯤 돌아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다는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디오, 백현, 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했다.



한편 엑소의 신곡 `December, 2014`가 선공개될 예정인 리듬 게임 어플 `슈퍼스타 SMTOWN`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M,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등 SM 아티스트들의 음악으로 게임을 구성, 음악에 맞춰 내려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게 터치하며 즐기는 게임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December 2014` 이번에도 좋을까?" "엑소 `December 2014` 감미로운 목소리!" "엑소 `December 2014` 작년 시즌송 좋았는데" "엑소 `December 2014` 팬들의 기대가 크겠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콘` 김희원, 몸에 밀착된 운동복 vs 볼륨 드레스 `뛰어난 몸매` 공개
ㆍ사토미에 TKO패 송가연, 숨겨둔 C컵 비키니 볼륨몸매 `아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신수지 맥심 화보2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덕에 섹시 컨셉도 OK”… 남다른 몸매 ‘눈길’
ㆍ에이핑크, 2주 연속 1위에 ‘인기가요’ 역조공 팬서비스 “초롱-보미가 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