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에서 공개된 톱모델 혜박의 광채 나는 피부 비결 집중 분석
[뷰티팀]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지는 화장품들 속에 진정한 광채를 선사하는 검증된 제품을 찾기란 좀처럼 쉬운일이 아니다.

그래서 반드시 참고해야 하는 것이 바로 셀러브리티들의 선택이다. 특히 패션과 뷰티에 있어서라면 그 누구보다도 관심이 많을 톱모델들의 선택이라면 더욱 집중해볼 필요가 있다.

오늘 소개할 톱모델의 광채피부 비결의 주인공은 바로 우리나라의 탑 오브 더 탑 모델, 혜박이다.

□ 겟잇뷰티 ‘모델마스크팩’으로 단 5분만에 환하게 빛나는 광채피부 만들기

‘겟잇뷰티’에서 공개된 혜박의 광채피부 비결은 바로 광채마스크와 메이크업베이스. 겟잇뷰티 방송 직후, 팩추천과 마스크팩추천이 실시간인기검색어에 오를 만큼 혜박의 필수아이템 ‘혜박5분마스크’에 대한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이날 공개된 5분마스크팩은 아이젠버그의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를 바르고서 단 5분 후에 씻어내면 남다른 피부광채와 리프팅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5분마스크’라는 별명까지 붙었다. 5분만에 만들어진 피부광채와 리프팅효과는 하루 종일 유지된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리프팅마스크 속 비밀은 바로 비타민 A, E와 포도씨유 그리고 녹차 추출물. 이들은 피부탄력을 강화하여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쓰이는 주름과 잡티를 최소화한다. 또한 홍조류 성분이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추고,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적당량을 얼굴 전체와 목, 가슴부위에 바르고서 5분 뒤에 물로 씻어낸 뒤, 수건으로 가볍게 두드리며 자연스럽게 피부에 흡수시켜 주면 끝.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에 단 5분만 투자한다면 오늘 있을 모임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 될 것이다.

□ ‘광채 부스터’로 만드는 화장 잘 먹는 쫀쫀한 피부

마스크팩으로 광채피부를 위한 준비단계를 마쳤다면 이제는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들어갈 차례이다. 메이크업이 잘 먹는 쫀쫀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 바로 광채 프라이머이다.

‘겟잇뷰티’에서 밝힌 톱모델 혜박의 광채 부스터는 바로 아이젠버그의 ‘유스 엘릭시르’. 유스 엘릭시르는 프라이머와 메이크업베이스 그리고 스킨피니셔 역할을 동시에 해내어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유지되게 한다.

이 놀라운 프라이머에 함유된 은행나무와 녹차 추출물은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밝게 빛내고, 손상된 피부결을 개선하며 처진 피부를 끌어올리는 리프팅 효과까지 제공한다. 메이크업 전에 피부결을 따라 적당량을 발라주기만 하면 광채 메이크업 준비 완료.

파운데이션에 섞어 발라줘도 아름답고 은은한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니 광채피부를 만들기 위해 서둘러 장만하는 것이 어떨까.
‘겟잇뷰티’에서 공개된 톱모델 혜박의 광채 나는 피부 비결 집중 분석
□ 멀티 수분오일로 만드는 윤기 있는 광채피부

영롱하게 빛나는 광채피부를 만드는 데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수분공급과 보습이다.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는 결코 아름답게 빛날 수 없다.

피부에 윤기 있는 광채를 담기 위한 천연 식물성 페이스오일을 소개한다. 아이젠버그의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비페이직 케어’는 훼이스오일과 바디오일 기능을 하는 멀티오일로써 얼굴은 물론이고 손상된 머리카락과 갈라진 발 뒤꿈치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총 5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과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진 두 가지 층으로 구성된 이 수분오일에는 사탕수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묵은 각질을 제거해 준다. 깔끔하게 흡수되는 산뜻한 수분오일로 기존의 페이셜오일이나 수분크림 보다 더욱 강화된 보습효과를 제공하므로 그 촉촉한 느낌을 꼭 경험해 보자.

‘겟잇뷰티’에서 공개된 광채마스크를 비롯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에 대한 정보는 아이젠버그 홈페이지(www.eisenber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밝히는 아이젠버그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니 서둘러 확인해보자. 당신의 피부를 환하게 비출 아이젠버그의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
(사진출처: 아이젠버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렛미인! 입체적인 얼굴형으로 돋보여라!
▶ ‘젊은 층 탈모 증가…’ 샴푸를 바꿔라
▶ 소녀시대 티파니-수영, 점점 예뻐지는 비결은?
▶ 겨울철 느끼는 속 건조와 겉 건조는 다르다? ‘안티에이징 Know-how’
▶ ‘주름과 탄력’ 한 번에 잡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