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쿠젠 하노버 손흥민 골`





손흥민(레버쿠젠)이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에서 시즌 5번째 골을 터뜨렸다.





손흥민은 22일 독일 하노버의 HDI 아레나에서 열린 하노버96과의 2014-2015 분데스리가 12라운드경기에서 팀이 1-0으로 앞선 후반 13분 손흥민은 페널티박스 오른쪽에서 중앙으로 치고 들어오며 오른발로 감아 차 득점으로 성공시켰다.











올 시즌 손흥민은 정규리그에서 5골, 챔피언스리그 본선에서 3골, 챔피언스 플레이오프 2골, 독일축구협회(DFB) 포칼에서 1골 등 11골을 기록했다.







레버쿠젠은 손흥민의 골을 더해 후반 현재 하노버에 3-1로 앞서있다.





레버쿠젠 하노버 손흥민 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버쿠젠 하노버 손흥민 골 , 우와 대단하다”, “레버쿠젠 하노버 손흥민 골 , 손흥민 짱이네”, “레버쿠젠 하노버 손흥민 골 , 완전 잘한다”, “레버쿠젠 하노버 손흥민 골 , 자랑스럽다”, “레버쿠젠 하노버 손흥민 골 , 와..대박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흥민은 지난 10월 30일 마그데부르크와의 DFB 포칼 2라운드에서 후반 33분 볼 다툼을 벌이다 넘어진 상대 선수를 발로 걷어찼다. 주심은 이를 보고 바로 손흥민에게 퇴장 명령을 내렸다.





(사진=바이에르 레버쿠젠)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오중 아내 엄윤경 "저절로 손이 가는 몸매, 내 아내 만지는데 뭐 어때" 버럭
ㆍ제51회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출연 영화 ‘정사’에… 누리꾼 “노출 대박” 시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국과수 신해철 부검결과 통보, S병원 원장 피의자신분 재소환
ㆍ중국 기준금리 전격 인하, 경기 둔화 가속화 움직임에 따른 조치.."세계경제 영향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